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

장인나나 2020. 7. 20. 16:48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



이메일 마케팅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시작하기에 충분한 지식이 없으시다면? 어떻게 하면 승리 전략을 세울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브랜드를 구축하고 수익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이메일 마케팅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각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허가를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스팸에 대한 불만이 증가할 것이고, 당신은 그것 때문에 고객들을 완전히 잃을 수도 있다.




보내는 각 전자 메일에 대해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만 만드십시오.


이것은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이 제시하는 콘텐츠로 인해 당신의 고객을 지루하게 하거나 압도하지 않는다.


하나의 핵심 메시지를 개발하여 짧고 간략하게 작성하십시오.


당신의 소비자들은 그들이 불필요한 정보를 받지 않을 때 그것을 좋아할 것이다.




판매 품목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유용한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독자들에게 유용하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정보는 특히 감사하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몇 가지 제안을 이메일에 넣으십시오.


특별한 거래와 명절 인사를 보내고, 고객에게 무언가를 원할 때 이메일만 보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메일을 받기 전에 이해당사자들이 이중으로 옵트인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현명하다.


번거로워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이메일에 대한 그들의 관심을 확고히 하며, 스팸 문제와 불만 사항과 관련된 어떠한 문제도 예방할 것이다.




점점 더 많은 개인들이 매일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그러한 사용자들 중 많은 수가 당신의 고객일 가능성이 높다.


이 장치들은 컴퓨터 모니터에 비해 해상도가 낮아 사용할 공간이 적다.


이러한 화면의 모양과 전자 메일 표시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당신의 메시지는 가능한 한 개인적인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고객 반응은 비인격적인 메시지에 비해 이런 종류의 메시지에 더 긍정적일 것이다.


이러한 메시지가 사장이나 CEO와 같은 회사의 중요한 사람으로부터 온 것일 때, 고객들에게 더 좋은 인상을 준다.




마케팅 이메일을 개인화하십시오.


그들의 이름을 주제나 이메일의 맨 위에 올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가입자에 대한 모든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가입자를 데리고 관심사에 따라 함께 그룹화하십시오.


그들의 관심사에 맞는 이메일을 만드세요.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향후 우편물을 등록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는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체크아웃할 때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메일 목록의 구독 양식에서 잠재 고객에게 보낼 메시지의 종류를 알리십시오.


독자들에게 그들이 받을 메일의 종류와 당신의 이메일이 얼마나 자주 오는지 알려줌으로써 기대치를 설정하라.


신규 가입자들은 당신에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 것이고, 이메일의 양이나 그들의 내용에 놀라지 않을 것이다.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시간이 좀 걸리고 실험도 좀 해야 할 겁니다 예상한 결과를 얻지 못하면 기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비록 승리 전략을 갖고 있다고 해도, 끊임없이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는 것이 중요하다.




앞 단락의 팁을 들이고 노력한다면 환상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어낼 수 있다.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과 같은 것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을 때 매우 많은 청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고, 그 보상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


시작만 하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