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가 여러분을 괴롭히지 않게 하고, 이 유용한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장인나나 2020. 7. 20. 16:47


스트레스가 여러분을 괴롭히지 않게 하고, 이 유용한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이런 어려운 경제 기간 동안, 사람들은 높은 기간 동안의 정리해고 기간 동안 그들의 직업을 유지하는 것을 어려워하고 있다.


직장이나 다른 곳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즉시 문제를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래 조언은 당신의 삶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10점제를 사용하여 당신의 인생에 스트레스를 주는 것들을 평가하라.


만약 저울에 한 가지 문제가 사소한 문제만을 의미한다면, 10가지 문제가 중대한 문제를 기소할 것이다.


이것은 정말 사소한 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야외에서 즐기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고, 친구들과 공원에서 멋진 조깅을 하는 것도 야외에서 즐기는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조깅을 하는 동안 몸 안에 순환하는 독소를 땀으로 배출할 수 있다.


달리기나 조깅을 해서 스트레스를 좀 풀어라.




다른 이름으로 하는 스트레스는 같지 않으니, 그 단어를 너무 많이 쓰지 마! 만약 당신이 배고프다고 끊임없이 자신에게 말한다면, 당신은 곧 배고프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도 마찬가지다.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묘사하기 위해 다른 단어를 사용하라; 당신은 단어에서 초점을 맞출 것이고, 만약 당신이 그 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지를 더 명확하게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스트레스의 근원을 이해하라! 인생의 해로운 스트레스가 어디에서 오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그것을 통제하는 데 중요하다.


스트레스는 어떤 사건, 사람 또는 사물에 대한 반응일 수 있다.


스트레스가 어디서 오는지를 파악한 후에,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피하거나, 그것에 대처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스트레스의 주요 원인을 찾아내고,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줄이거나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친구 중 한 명이 항상 여러분의 인생에서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만든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우정을 끝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다른 스트레스 원천을 제거할 때 당신의 건강과 태도를 바꿀 수 있다.




술을 마시는 것은 하루 종일 쌓인 스트레스를 치료하는 정말 나쁜 방법이다.


때때로 사교적인 환경에서 술을 두어 잔 마시는 것은 괜찮지만, 스트레스를 막기 위해 매일 밤 마시는 것은 좋지 않다.


알코올은 우울증이고, 더 많은 스트레스와 결국 중독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일단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에 집중하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가장 큰 계기가 무엇인지 알아내고 이러한 뜨거운 주제들을 피하기 시작해야 한다.




여러분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스트레스는 그들 때문이 아니라고 확실히 말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스트레스를 가족들에게 풀면, 그들은 마치 그들이 당신을 제대로 대하지 않는 것처럼 느낄 것이다.


당신이 안고 있는 스트레스는 당신의 문제고, 그것을 가까운 사람들에게 옮기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는 업무 부하만 가중시킬 뿐이다.


그 일을 제외하고, 스트레스는 당신의 삶의 다른 측면들에서 많은 반갑지 않은 사건들을 야기시킬 수 있다.


이 조언들을 당신의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사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