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신과 당신의 자녀들에게 보람 있는 육아 만들기

장인나나 2020. 7. 20. 16:47


당신과 당신의 자녀들에게 보람 있는 육아 만들기



너도 잘 알다시피 부모가 되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보람 있는 선물 중 하나야.


이 글은 어떻게 하면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현대의 조언이 담겨 있다.


육아에 대한 당신의 헌신이 필요한 도전으로 접근하라.


이 충고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에게 있어서 훨씬 덜 어려운 일이 될 것이다.




깨끗한 주방 카운터와 말아올린 수건만 있으면 된다.


카운터에 수건을 올려놓고 아이가 싱크대 수도꼭지 밑에 머리가 있도록 올려놓는다.


그리고 수도꼭지를 틀어 그의 머리 위로 물을 흘려보낸다.


이것은 머리를 물에 담그거나 물을 붓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유아들에게는 상황을 쉽게 만든다.




여행이 일정과 일상에 매우 지장을 줄 수 있지만, 가능하다면 여행 계획에 그것들을 포함시키도록 시도하라.


영유아나 어린이는 여행상의 이유로 스케줄이 차질을 빚는 경우가 많다.


집에서부터 아는 똑같은 취침 루틴을 겪는 것은 낯선 환경에서 아이를 편안하게 해주고 모든 사람이 숙면을 취하도록 하는 데 특히 중요하다.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스스로 시간을 갖는 것도 중요하다.


이것은 부모로서의 정체성뿐만 아니라 개인의 정체성도 유지시켜 준다.




학교에 걸어가는 모든 어린이들은 그들의 옷이나 배낭에 어떤 종류의 반사 물질을 입어야 한다.


옷에 부착할 수 있는 반사 벨크로 스트립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특히 이른 아침이 될 때, 횡단하는 경비원과 운전자들이 당신의 아이들을 더 잘 볼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가 있을 때는 집에서 담배를 피우지 마라.


사실, 담배를 완전히 끊는 것은 어떨까? 간접흡연은 직접적인 것만큼이나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


천식, 기관지염, 폐렴 및 기타 호흡기 질환은 간접흡연으로 숨을 쉬는 어린이들에게 훨씬 더 흔하다.




자녀와 함께 여행할 때 집에서 친숙한 물건을 가지고 오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새로운 어딘가로 데려간다면 당신의 아이는 괴로워할 수 있다.


좋아하는 아이템을 가져오면 아이들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때 어느 정도의 연속성과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다.




다음에 공항 보안 업무를 처리해야 하고 아이들을 데리고 올 때는 가족 보안 라인이 있는지 살펴봐.


일반적으로, 그것들은 가장 큰 공항에서 발견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아이들이 긴 줄을 서도록 재촉하지 않고도 스스로 속도를 낼 수 있다.


구두를 포함한 모든 것은 반드시 엑스레이로 찍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라.




자녀가 학교 밖에서 운동이나 다른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아이가 좀더 사교적이 되도록 격려하고 친구를 사귀게 할 것이며, 그들이 성인기에 데리고 갈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긍정적인 사회활동은 부정적인 사람들이 자녀에게 갖는 유혹을 최소화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집에서 고칼로리 간식과 정크 푸드를 제거함으로써 좋은 식습관을 강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집에 사탕, 과일 과자, 도리토스 같은 나스티가 없다면, 당신의 아이는 그것들에 대해 당신을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생일, 크리스마스, 할로윈 같은 명절에는 이런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에만 빠져라.




아이들이 버릇없이 굴 때, 가장 잘 쓰는 도구는 긍정적인 강화다.


자녀들이 매일 새로운 일들과 새로운 감정을 경험하고 있으며, 때로는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도구가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당신은 그들 자신을 표현하는 적절한 방법을 보여주면 그들을 도울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로, 여러분은 세상에서 가장 힘들고 중요한 직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더 잘 준비된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당신의 아이와 좋은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좋은 조언과 팁을 모을 때, 당신은 당신의 일을 조금 더 쉽게 하고 당신의 결과를 더 성공시키기 위해 항상 접근할 수 있는 도구 상자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