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좋은 품질의 웹 디자인을 만드는 쉬운 방법

장인나나 2020. 7. 20. 16:45


좋은 품질의 웹 디자인을 만드는 쉬운 방법



그래서, 여러분은 웹사이트를 모두 스케치해 놓았지만, 실제로 어떻게 그것을 만드는지 알지 못한다.


사진과 동영상을 둘 다 웹에 올려야 하는데, 그렇게 만드는 게 생각보다 어렵다는 게 증명되고 있어.


그것이 웹사이트 디자인에 대한 팁이 편리해지는 방법이다.


이 조언들은 당신의 지식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웹 사이트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려면 자신의 사진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사진은 당신의 사이트가 좀 더 접근하기 쉽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보이도록 도와준다.


그 사진들은 방문객 한 명당 훨씬 더 많은 포스트 뷰로 이어질 수 있다.




웹 사이트의 그래픽에 사용하는 파일 형식은 파일 크기에 직접 영향을 미치며 웹 사이트의 로딩 속도에도 영향을 미친다.


이상적으로는 GIF와 JPEG로 그래픽을 만들어야 한다.


PNG와 BMP 파일은 더 깔끔한 그래픽을 만들지만, 이러한 종류의 파일들은 상당한 디스크 공간을 차지할 수 있다.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려면 디스크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그래픽에 파일 형식을 사용하십시오.




일찍 시험하고 자주 시험하여 정확성을 유지한다.


사용적합성 및 상호작용 시험은 웹 사이트의 예비 설계 단계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작해야 한다.


사이트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계속해서 테스트하고 개선하십시오.




웹사이트 카운터는 꽤 매력적이지 않으니까 가까이 오지 마.


그것은 당신의 마음에 있는 깔끔한 도구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매력적이지 않고 불행하게도 방문객들에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 페이지에 왔는지를 보여준다.


이 숫자가 낮으면 그들은 금방 흥미를 잃을 수도 있다.


따라서 전시하기에는 부질없는 특징이다.




포토샵은 잘 알려진 프로그램으로, 웹 디자인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이에 능숙해져야 한다는 점을 대부분 이해하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드림위버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고, 드림위버가 웹 디자이너들에게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프로그램을 보고 목표를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알아내라.




만약 당신이 Photoshop이나 Dreamweaver와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대해 질문이 있다면, 당신은 경험이 많은 친구나 동료와 이야기하기를 원할 것이다.


웹디자인의 디테일을 모두 염두에 두기는 어렵고, 한두 가지를 설계하다가 혼란스러워지고 놓치는 경우가 흔하다.


그렇기 때문에 지식이 풍부한 친구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증거"해 주는 것이 좋은 것이다.




대상 고객을 찾아 사이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보십시오.


이는 설계 프로세스와 포함할 피쳐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당신의 목표 청중의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얻는 것도 중요하다.




웹 사이트 설계가 비용이 많이 들 필요는 없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도구들에는, 당신에게 이익이 되는 덜 비싼 도구들이 있다.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또는 무료 평가판을 살펴보십시오.


이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지금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여러분의 사이트에 대한 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이 익숙해져야 하는 기본 원칙들이 있지만, 이러한 원칙들은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으로 확장된다.


여기서 팁을 활용하여 웹 사이트 설계의 기본 사항을 더 잘 이해하여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을 사이트에 구현하기 시작하십시오.